나는 왕이로소이다 다운로드

브루긴 (파도바)에서 태어난 로소는 1970 년대 중반부터 베네토 의 바사노 델 그라파에 거주했습니다. [176] 2004년 CNN과의 인터뷰에서 로소는 보통 요가와 필라테스를 연습하고 축구, 조깅, 스노우보드를 타는 데 여가 시간을 보낸다고 말했다. [8] 그해 말, 로소는 세네갈 음악가이자 유니세프 홍보대사인 유수 은두르와 함께 밀레니엄 개발 목표 서밋과 함께 유엔에서 밀레니엄 약속 밀레니엄 개발 목표 글로벌 리더로 선정되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창립자빌 게이츠, 음악가이자 활동가인 밥 겔도프, 요르단 의 여왕 라니아, 노벨상 수상자 무하마드 유누스, 자선사업가 테드 터너 등이 있다. 2005년에 설립된 밀레니엄 프로미스는 2015년까지 극심한 빈곤을 절반으로 줄이는 밀레니엄 개발 목표 달성을 지원하기 위해 전적으로 헌신하는 선도적인 국제 비영리 단체입니다. [136] 2000년대 말, 그는 익명의 지적인 디자이너인 라니에리(Ranieri a.k.a. RB)에 자신의 가치를 투자했고, 로소는 자신의 개인 투자 회사인 레드 서클(Red Circle)을 통해 투자를 시작했습니다. [126] OTB의 성공적인 성장과 함께, 종종 프랑스 사업가 버나드 아르노와 프랑수아 피노에 그를 비교 하는 미디어로 이어질,[127] LVMH와 케링 대기업의 의장, 누가 세계 최고의 의 여러 소유 럭셔리 브랜드. 그러나 2011년 4월 이탈리아 일간지 코리에레 델라 세라(Corriere della Sera)와의 인터뷰에서 로소는 자신의 길을 따라갈 의도가 없었지만 대신 “더 민주적”인 대기업을 만들고 싶다고 밝혔다. “나는 고급스러움, 아주 잘하고있는 부문에 대한 큰 존경을 가지고 있지만, 너무 보수적이다.

하지만 저의 꿈은 미래의 리더가 될 새로운 세대의 브랜드들을 위한 만남의 장이 되는 것입니다.” [127] 그러나 전통주의자들은 모든 축제 메뉴에 칠면조 옵션이 포함되어 있다는 소식을 듣고 기뻐할 것입니다. 올해는 타키노 인 스틸 로소(Tacchino In Stile Rosso)로, 밤과 크랜베리 칠면조 고기 볼을 곁들인 칠면조 에스컬로프와 풍부한 레드커런트 그레이비를 곁들인 요리입니다. 디젤이 글로벌 패션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이래, 많은 사람들은 로소의 용감한 비전과 대담한 마음을 디젤의 혁신과 전반적인 성공의 핵심 요소 중 하나로 여겨왔습니다. [122] 뉴욕 타임즈는 “그의 영구적 인 마음의 상태로 혁신을 가지고”[123] 및 비즈니스 위크에 의해 “패션 세계에서 가장 큰 마케팅 성공 사례 중 하나”를 달성했다,[16] 로소는 2004 년에 “고전압 비전을 가지고 적립했다 무디한 돌드럼에서 광고를 해제하고, 국제 상을 휩쓸었고, 패션 하운드가 목마른 것을 유지했습니다.” [108] 1991년 디젤의 첫 광고를 시작으로 그의 불경한 접근방식은 광고 계에 충격을 주었으며, 찬사를 받았으며, 여러 세대의 모방에 영감을 주었습니다. 디젤은 디젤 청바지를 입고 과장된 과체중 인 사람들을 촬영한 캠페인을 시작으로 패션 마케팅에서 처음으로 재미를 느꼈습니다. [124] 무엇보다도 디젤이 있는데, 1978년 그가 이탈리아의 자유를 외치는 오토바이를 타고 파도바에 있는 가족 농장을 떠난 지 얼마 되지 않아 그가 공동 설립한 회사입니다. 그는 1985년에 동료들로부터 회사를 매입하고 비정통적인 확장을 시작했습니다. 1990년대 전반에 걸쳐 재치 있는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고 1995년 패션 포워드 웹 사이트를 설립하고 1997년에 초고가 디젤스타일랩 레이블을 만든 후, Rosso는 디젤을 2002년 연간 매출 6억 8천만 유로 또는 7억 8,200만 유로, 그 중 85%로 이끌었습니다.

이탈리아 외부에서. 전 세계에 200개의 매장과 6,000개의 매장이 있습니다. 인수 후 첫 몇 년 동안 두 사이에 문제의 다양한 소문이 있었다. 그러나, 이것은 자주 양쪽에서 거부 되었다. 2005년 뉴욕 타임즈가 발행한 말콤 맥라렌과 마틴 마르지엘라의 독특한 편지 대화에서 맥라렌은 “터프하고 흔들리는 카우보이” 렌조 로소를 위해 어떻게 일하고 있는지 물었다. 마르지엘라는 “렌조와의 협업방식에 매우 만족하고 있다. 렌조는 우리에게 더 많은 안정성, 재정적, 영적 을 가져다 주었습니다 – 우리는 가능한 최선의 방법으로 함께 성장하고 있습니다.” [100] 2011년 4월, Rosso는 스타트업 인큐베이터 H-Farm의 20% 지분을 매입했습니다.